대표저자: 박휴용
위스콘신대(University of Wisconsin-Madison),교육과정 및 수업(Curriculum and
Instruction) 전공, 박사(Ph.D.) 2008년
현 전북대학교 교육학과 교수, 전북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장
<주요 저서>
다문화교육론(2016, 동문사)
포스트휴머니즘과 교육의 미래(2019, 전북대학교출판문화원)
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시대의 포스트휴먼학습론(2021, 전북대학교출판문화원)
인공지능기반교육의 원리와 실제(2023, 양서원)
신인수
플로리다주립대(Florida State University), 측정 및 통계(Measurement and Statistics)
전공, 박사(Ph.D.) 2009년
현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수
임선아
캘리포니아대(University of California, Santa Barbara), 교수학습(Teaching &
Learning) 전공,
박사(Ph.D.) 2010년
현 전북대학교 교육학과 교수
<주요 저서>
행동수정(Garry Martin & Joseph Pear 공저)(공역, 2012, 학지사)
성취동기: 교수-학습에서 성취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(M. Kay Alderman 저)(공역,
2015, 학지사)
교육심리학(공저, 2022, 도서출판 신정
임다미
플로리다주립대(Florida State University), 교육공학(Instructional Systems) 전공, 박사
(Ph.D.) 2012년
현 국립공주대학교 교육학과 부교수
<주요 저서>
인공지능학습(Donald Clark 저)(공역, 2022, 박영story)
문정미
미주리주립대(University of Missouri-Columbia), 교육정책(Educational Policy) 전공,
박사(Ph.D.) 2021년
현 전북대학교 SSK 디지털 기반 교수학습 연구단 전임연구원